455회 닥터만 금요음악회- 콰르텟 나인 초청연주회
4월의 마지막 음악회는 콰르텟 나인 초청연주회입니다
기분 좋은 봄날, 클래식을 들으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푸른 북한강변의 모습이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 Categories: Friday Concert
4월의 마지막 음악회는 콰르텟 나인 초청연주회입니다
기분 좋은 봄날, 클래식을 들으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푸른 북한강변의 모습이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번주 닥터만 금요음악회는 작곡가 임긍수 선생의 주옥같은 곡들로 멋진 음악회가 열렸습니다. 가슴따뜻한 한국가곡으로 행복한 시간을…
새해 첫 닥터만 금요음악회는 ‘앙상블 원’ 초청연주회 입니다. 늘 따뜻한 음악으로 행복을 선사하는 팀입니다. 세…
“한국을 빛낸 세계적인 테너”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베를린 국립음대 성악 전공 브루노 국립음악원 최고 연주자…
가을의 시작을 알려준 클라리네티스트 동준모 초청연주회! 색다른 악기 편성으로 더 풍성한 음악회를 즐겼습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
샹송을 테마로한 달콤한 음악회의 모습 ^^ 소프라노 서희정의 아름다운 음색과 피아니스트 이유화의 호흡이 빛난던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