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
24
4월

[닥터만 커피교실 개강] 5월 4일(금) 오전 10시

2018년 닥터만 커피교실이 개강합니다. 심도있고 차별화된 강의를 통해 단순한 기술습득을 넘어 커피스페셜리스트를 양성하고자 합니다. 진정한 커피전문가를 꿈꾸는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5월 2일(수)까지 지원서를 작성하셔서 waltz0020@naver.com 으로…

계속 읽기 →

더보기
29
5월

BBQ 파티

매년 이맘때면 열리는 왈츠 BBQ파티 전직원들이 함께 모여 고기도 굽고, 해산물도 굽고, 맛있는 와인과 맥주도 한잔! 그리고 노래와 춤이 빠질 수 없죠~~ 또 하나의 추억이 늘어갑니다…

계속 읽기 →

더보기
20
3월

생일축하합니다

생일이 있는 날이면, 직원들이 함께 보며 샴페인도 한잔~ 케익도 나눠먹으며 축하파티를 엽니다. 오늘은 잘생긴! 고지배인님의 생신 ^^ 축하드립니다~~!! 늘 건강하세요

계속 읽기 →

더보기
17
3월

영화 ‘인턴’ 관람기

왈츠와 닥터만 하면, 중년의 노신사가 커피를 내리고 서빙하는 모습이 절로 떠오르시죠? 하지만 젊은 직원들도 많이 있답니다 ^^ 영화 '인턴'을 통해 다양한 세대들이 함께 근무하며, 서로 협력하고…

계속 읽기 →

더보기
14
3월

벤치마킹

왈츠식구들이 2016프랜차이즈 서울을 함께 다녀왔습니다. 오랫만에 남양주를 벗어나 콧바람도 쐴겸, 외식업체의 현황도 함께 할겸, 새로운 왈츠의 미래를 꿈꾸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왈츠는 또 어떤 모습으로 성장할까요?

계속 읽기 →

더보기
31
12월

2015년 아쉬운 이별과 새로운 2016년을 위해

2015년 마지막날 열린 종무식! 올 한해를 되돌아보고, 새해의 새로운 계획을 함께 나눕니다. 왈츠와 닥터만 화이팅~!

계속 읽기 →

더보기
24
12월

크리스마스 풍경

크리스마스날이면 왈츠식구들은 모두 산타로 변신합니다^^ 산타클로스가 내려주는 맛있는 커피! 산타클로스가 맛있는 요리를 서빙해드립니다! 메리크리스마스~~  

계속 읽기 →

더보기
26
10월

중장년 신입직원 워크샵

2015년 중장년 채용박람회를 통해 정년퇴임하신 분들이 저희 회사에 입사했습니다. 경력직이 아니라 신입직원으로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합니다. 박물관 운영, 커피생산 직원, 홀서버로 제2의 인생을 시작한 세분을 응원합니다. 청평으로…

계속 읽기 →

더보기
19
8월

왈츠 BBQ파티

지난 일요일 저녁! 왈츠 BBQ파티가 열렸습니다. 삼겹살, 장어와 각종 해산물구이를 비롯 시원한 과일과 와인! 맛있는 음식과 직원들의 장기자랑까지 ^^ 가끔 덥고 힘든 순간이 와도 든든한 왈츠…

계속 읽기 →

더보기
10
8월

광복 70주년 맞이 라떼아트

광복 70주년을 기념하며 왈츠와 닥터만 바리스타들이 멋진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태극문양을 활용한 라떼아트! 다양한 문양으로 고객님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왈츠 바리스타들의 라떼아트 아이디어 넘치는 기발한 라떼로 맛은 물론…

계속 읽기 →